저축은행 햇살론 가능조건 및 거절사유 | 지수호

신용도가 모든 조건이 우수하다면 은행을 선택하는 게 당연하지만 저소득, 저신용자분들의 경우라도 은행 못지않은 낮은 이자율로 승인받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저축은행 햇살론입니다.

 

생계자금은 물론 캐피탈, 대부업 등의 고금리를 부담해야 하는 저신용, 저소득 서민에게 저금리로 대환도 해드리고 있는 서민대출 공통 브랜드가 바로 햇살론입니다.

 

 

정부에서 보증을 서주고 다양한 저축은행에서 시행중에 있는데 영업 저축은 행마 다도 경쟁을 하기 때문에 기본 조건을 동일하나 각각 경쟁을 위한 핵심 포인트를 두고 있는데 그중 가장 조건이 좋기로 회자되는 곳이 바로 오케이 저축은행입니다.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책임감 있는 베테랑 상담사와의 소통 또한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이 부분도 중요한 승인과 해결을 도출해내는데 가장 중요한 체크리스트입니다.

 

 

 

 

햇살론 기본 조건을 살펴보자면 모두 동일한데 현직장 3개월이상 계속근무중이면서 직장 4대보험 납부가 3번이상 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위 기본조건을 갖출 경우 신용도에 상관없이 연소득 환산 3천5백만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신용도 6 ~9 등급이면서 연소득 4천5백만 원 미만이라면 쉽고 간편하게 승인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 기본 조건만 충족되신다면 오케이 저축은행에서 햇살론 승인받기란 누워서 떡먹기라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햇살론 거절 사유를 보자면 3개월 이상 연체, 공과금 체납, 신용회복, 파산, 회생 이력이 있거나 최근 3개월 이내 30일 이상 연체 1회 이상, 10일 이상 4회 이상 연체가 있는 경우는 대부분 거절됩니다.

 

 

 

햇살론 생계자금 한도는 600만 원에서 최대 1천5백만 원까지 재단 등급에 따라 승인받을 수 있으며 고금리 대환 또한 생계자금과 함께 최대 3천만 원까지 승인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평균적으로 8.94% ~ 9.24%로 책정되며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3년 또는 5년 중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이때 알아두셔야 하는 점은 승인 금액에 최대 1% 정도의 보증금액이 빠진 나머지 금액이 입금되신다는 점입니다.

 

사용하시다 여유자금이 생기실 경우 언제든 중도상환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또한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햇살론 승인절차는 대출신청 및 본인 확인 → 서류제출 및 방문자서 → 대출심사 → 대출승인 순이며 승인받기까지의 기간은 보통 2 ~ 3일 정도 소요됩니다.

 

마지막으로 예전부터 현재까지 햇살론을 빙자한 문자나 전화등의 스팸이 극성이니 절대 응대하지 마시길 권고드립니다. 정식 상담사는 절대 고객분들께 먼저 전화드리지 않습니다.

 

[오케이 저축은행 햇살론 상담 신청 바로가기]

 

 

Posted by 수지호
,